photo_2022-05-12_23-55-24.jpg

네임드사다리에 돈을걸면 안되는 이유 (조작,유출에 대한 모든정보)

네임드사다리 조작과 유출에 대해

오늘은 말도많고 탈도많은 국민게임 네임드사다리의 조작설에 대해 썰을 천천히 풀어볼까 한다.

요즘 놀이터들마다 유출드립이 심하다. 아니, 심하다 못해 역겨울정도로 많다.

사이트가 유출드립을 치는건 두가지 유형이 있다.

첫번째는 정말 특정회차 결과가 유출이 맞다는 정보를 입수했는데, 회원이 해당회차에 배팅해 적중한 내역이 있을때이고,

두번째는 유출정보 들어온건 아무것도 없는데, 회원 환전내주기 싫어서 뻥카를 치는것이다.

사이트에서 유출드립을 칠시에 위 두가지 유형 중 후자의 경우가 99%라고 보면 된다. 

이 점은 필자가 사다리 유출픽 구매현장에 가봤기 때문에 확신한다.

그들은 이 것을 오래 해먹기위해(정보누설을 막기위해) 무조건 유출픽 구매자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난다.

절대 온라인에서 거래되는 유출픽은 없다. 이유엔 정보누설도 있지만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기위해 픽값은 내역이 남는 계좌가 아닌 무조건 그 자리에서 현금으로 받기 때문이다.

유출픽 배팅현장은 참여자들끼리 사무실 테이블에 현금(픽값)을 쌓아놓고 둘러앉아 유출회차가 시작된다고 방장이 스포해주면 방장에게 회차 픽값 200만원씩 각각 지불하며 경기를 받고 배팅을 한다.

그리고 혹여나 참여자들이 폰으로 정보를 누설할 수 있기 때문에, 뒤에 망보는 이들 또한 존재한다.

이렇게 지극히 조심스례 운영이 되기 때문에, 사이트에선 정보입수를 하는 것 조차 어렵다.

유출픽 구매자가 후에 사설에게 돈을 받고 “사실 이 회차는 유출된 회차였다” 말하는것도 웃기는 일이다(말도 안되는 일)

정말 그런거 고백하다간 보복당하는게 정배이고, 자신 또한 유출픽으로 환전 잘 빨아먹던 사이트에서 짤리거나 환전을 못받을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설놀이터에서 “너 적중된거 유출이래, 너 유출픽까러왔지? 머니 몰수다~” 이러는건 “입금했으면서 출금은 왜 할려고해? 건방지네 니 돈 몰수” 라는 것과 같은 맥락이라 보면 된다.

 

결과는 누가 처음에 유출하나?

네임드 결과값을 알고 있는 네임드의 일부 직원들이 유출한다고 한다. 200만원 정도의 월급을 받으면서, 당일 미리 정해놓은 결과값을 미리 알고있는 입장이라면 나쁜 마음이 안들래야 안들수는 없는 노릇이다.

애초에 네임드가 흥한 이유 자체는 네임드 사장이 초창기에 네임드 사다리를 흥행시키기위해 사설업체들과 솔루션업체들에 일일이 가입해 고객센터와 미팅을 통해 게임을 설명하고, 우리 제품을 써달라고 어필을 했기 때문에 우리에게까지 알려진 이런썰들이라면 직원들은 이미 알고 있었을것이 분명하다.

그래서 결과값을 알고있는 직원들이 도모해 일부 네임드 사이트의 특정 유저들에게만 유출픽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구매자의 지인추천이 줄줄이 이어져 판이 커졌다.